2020년 7월 10일 금요일, 생방송 투데이 빅데이터 랭킹 맛집 - 수도권, 최고의 장어구이 TOP 5 편에서는 경기 양평군 양서면 양수리에 위치한 한강민물장어를 찾아갔따고 합니다.
한강민물장어는 수도권 최고의 장어구이 맛집으로써 이미 장어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꽤나 유명한 곳이라고 하는데요.
요즘 같은 코로나 시국에도 업체 위생에 철저하게 신경을 써서 그나마 안전하게 식사를 하실 수 있도록 항상 주의하고 있다고 해요.
직원들 모두 마스크 착용으로 더 안전한 환경을 만들고 있으니 안심하시고 방문 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이상민 씨의 20년단골 식당인 한강민물장어는 로맨스 패키지 마지막회에 나온 장어이기도 하다는데요.
그럼 빠르게 한강민물장어의 주차 정보부터 확인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한강민물장어는 가게 앞으로 꽤나 넓게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큰 불편함 없이 주차를 하실 수 있다고 해요.
차가 없으신 분들이나 놓고 오실 분들은 운길산역에서 10시부터 저녁8시까지 열차시간에 맞춰 셔틀버스가 운행중이라고 하니까요.
이 셔틀버스를 이용해서 오시는게 가장 편하실 것 같습니다.
또한 가게도 꽤 큰 편이라서 단체석도 마련되어 있기 때문에 각종 모임이나 회식으로 이용하시기에도 상당히 좋아보입니다.
이제 수도권 최고의 장어구이 맛집이라는 한강민물장어의 메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국내산 왕짱장어 (1마리) - 32,000원
국내산 왕특장어 (1마리) - 27,000원
돼지갈비 (250g) - 13,000원
된장찌개 (소/대) - 3,000원/5,000원
열무국수 - 4,000원
잔치국수 - 4,000원
장어지리탕 - 7,000원
장어죽 - 6,000원
묵무침 - 10,000원
묵밥 - 6,000원
푸짐하게 먹을거라면 왕짱장어를 무조건 주문해야 한다고 많은 분들이 얘기합니다.
그리고 돼지갈비도 판매하고는 있지만 이 곳은 오로지 장어구이 맛집이기 때문에 돼지갈비를 먹는 사람은 거의 볼 수 없다고 해요.
이 곳에서는 잘 달군 석쇠에 장어를 노릇하게 구워 양념을 발라 미나리 및 여러 채소들과 곁들여 먹을 수 있기에 더욱 인기가 많다고 하는데요.
4000평 규모의 농장에서 직접 재배하고 있는 신선한 돌미나리를 매일 공수하여 제공되기 때문에 어디에서도 맛볼 수 없는 장어구이와 돌미나리의 조합을 만끽하실 수 있겠습니다.
양수리지역을 장어마을로 만든 원조장어집이라는 한강민물장어.
자, 이제 왕짱장어를 주문하면 딱 보기에도 싱싱해보이는 장어가 등장하고 직원분이 직접 편하게 구워주신다고 합니다.
가만히 보고 있으면 장어를 올린 다음 소금을 뿌려주고 한쪽에는 장어뼈와 마늘이 올라간다고 하구요.
이제 잘 구워진 장어를 한 입 먹어보면 왜 사람들이 여기까지 와서 장어구이를 먹는지 단번에 알 수 있다고 해요.
고소하면서도 감칠맛 나고 입에서 부드럽게 녹아내리는 장어는 언제 먹어도 최고의 맛을 보여준답니다.
또한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직접 공수한 돌미나리와 함께 먹어주면 그 맛은 더욱 배가된다고 하니 그 맛이 너무나도 기대가 됩니다.
그럼 이제 한강민물장어의 영업 시간을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한강민물장어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 쉬는 날이나 쉬는 시간 없이 매일 영업을 한다고 합니다.
그러므로 시간만 잘 체크하고 방문하신다면 끝내주는 장어구이를 맛보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한강민물장어의 위치를 알려드리면서 이만 인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경기 양평군 양서면 양수로138번길 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