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자 연예인

브레이브걸스 민영 상세 정보 (나이,키,몸매,사진)

by I'm 치코 2021. 4. 26.

"브레이브걸스 민영 프로필"

 

본명 ? 김민영

생년월일 ? 1990년 9월 12일

태어난 곳 ? 경기도 성남시

국적 ? 대한민국

키 ? 165cm

발 사이즈 ? 235~240mm

혈액형 ? AB형

가족 ? 부모님, 여동생

학력 ? 칠보중학교(졸업) - 수원정보산업공업고등학교(졸업) - 한양대학교 ERICA캠퍼스(휴학)

소속사 ?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


"브레이브걸스 민영 포지션"

 

 

 

 

브레이브걸스 민영은 팀 내에서 메인보컬과 메인댄서를 담당하고 있는데요.

무용을 전공한 메인보컬로써 아이돌 그룹에서는 드물게 두 포지션을 모두 다 소화하는 뛰어난 능력을 가지고 있답니다.

어떠한 상황에서도 안정적으로 라이브를 할 수 있고 음색이 시원하고 고음을 쉽게 올려 사이다 보컬이라는 이야기를 듣는 민영.

거기에다가 한국무용을 전공한 것을 증명하는 춤 선을 무대에서 보여주죠.

공식적으로 리더가 따로 있지는 않으나 멤버 중 가장 연장자이어서인지 사실상 리더 역할을 하고 있다는데요.

포지션을 보더라도 팀의 핵심적인 존재라 할 수 있겠습니다.

별명이 메보좌일 만큼 뛰어난 보컬 실력을 가지고 있으면서 특기는 합기도, 무용, 댄스라는 특이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대체적으로 좋은 보컬 실력을 가진 브레이브걸스 내에서 민영이 독보적인 위치를 차지하고 있는 것은 바로 사이다같은 고음 때문인데요.

가성과 진성을 오가면서도 음색이 청량하고 시원하다는 평입니다.

팀 내에서 대체 불가능한 고음을 가지고 있어 롤린에서 파트 바꿔부르기를 하면 다들 민영의 파트는 피하려고 할 정도라고 해요.

단순히 고음 뿐 아니라 성량도 크고 곡 이해력도 좋아서 다양한 곡 스타일을 소화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답니다.

무용을 전공한 만큼 댄스의 느낌을 잘 살리는 메인 댄서이기도 한 민영.

메인보컬이 메인댄서라는 희대의 사기캐릭터로써 팔과 다리가 길어 춤선이 매우 부드럽고 뛰어납니다.

뿐만 아니라 춤의 동작마다 강약조절이 뛰어나 짜임새있고 매끄럽게 이어지는게 민영의 매력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브레이브걸스 민영 비쥬얼 및 성격"

 

먼저 비쥬얼부터 살펴보자면 데뷔 초반에는 청순한 느낌이 강했고 롤린 이후 좀 더 화려한 이미지가 더해졌다고 할 수 있습니다.

하이힐 활동 때에는 청순한 느낌이 좀 더 강조되어 뮤직비디오에서 발레리나로 출연하기도 했다고 해요.

데뷔초 본인의 비주얼을 청순섹시라고 표현하기도 했구요.

참하고 곱다는 이미지가 강하다는 팬들의 반응이 많은데 민영의 비쥬얼 자체가 동양적이고 고전적인 미가 돋보인다고 할 수 있겠습니다.

염색을 자주 하는 편은 아니지만 롤린 활동때 뱀파이어 컨셉에서는 붉은색으로 염색했고 항상 긴머리를 유지하는 편입니다.

손이 키에 비해서 작은 편인데 이게 민영의 컴플렉스라고 해요.

얼굴이 작아 보이려면 손이 큰 게 유리하기 때문에 손이 작아서 얼굴에 손을 갖다 대면 얼굴이 커 보이기 때문이랍니다.

그때문인지는 몰라도 네일을 길게 하는 것을 선호하는 편이구요.

이런 모습에 팬들은 민영의 유독 작은 손이 귀엽다는 반응입니다.

그리고 화장을 지운 쌩얼의 모습이 더 예쁘다는 반응이 많은데요.

화장을 지우면 순둥순둥한 이미지가 강해진답니다.

같은 멤버 유나는 브레이브걸스 멤버들 중 아름답다라는 표현에는 민영이 가장 잘 어울리는 것 같다고 언급한 적이 있습니다.

다음 성격을 한 번 확인해보겠습니다.

브레이브걸스 멤버들 말로는 마음 씀씀이가 깊다고 해요.

실제 인터뷰 등을 보면 멤버들이 속상하지 않게 잘 다독거리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은근히 자기 페이스가 강한 다른 멤버들을 격려하거나 보호해주는 등 자상한 맏언니의 역할을 잘 해주죠.

또한 언제나 잘 웃고 예능이나 인터뷰에서도 적극적인 자세로 임하는 마음가짐을 엿볼 수 있습니다.

뭘 시키든 아무렇지 않게 해치우는 유정에 비하면 좀 더 부끄럼을 타는 타입이지만 어떻게든 해내는 스타일이 참 매력적이죠.


"브레이브걸스 민영 이모저모"

 

 

 

 

연차에 비해 나이가 많은 브브걸 2기 멤버이긴 하지만 그 중에서도 맏이인만큼 데뷔가 걸그룹 멤버치고는 상당히 늦은 편입니다.

데뷔가 꽤 늦은 편인 유정보다도 한살 많기 때문에 특이한 케이스라고 할 수 있죠.

7인 체제였던 브레이브걸스 2기에서 가장 맏언니로 당시 활동한 멤버들 중 1기 멤버였던 유진, 혜란보다 나이가 많았습니다.

하지만 나이에 비해(?) 여러가지 능력치가 출중한 팔방미인인 민영.

특기인 보컬과 무용 뿐 아니라 게임, 운동 등 못하는 게 없답니다.

자체컨텐츠에서는 펌프와 드럼매니아에 상당한 실력을 보여준 적도 있고 온라인 게임도 많이 했다고 해요.

아육대에서도 달리기에서 넘어지기 전에는 1위로 달렸던 경험이 있습니다.

그리고 엄청난 보컬 실력의 민영은 어릴때부터 성대가 강한 편이라고 해요.

노래를 많이 불러도 목이 쉬거나 아픈 일이 거의 없다고 합니다.

정말 가수로서는 축복받은 목을 가졌다고 할 수 있겠네요.

평소에 온라인 게임을 좋아한다는 민영은 특히, 그 중에서 피파 온라인 4와 바람의 나라를 열심히 했다고 합니다.

피파 온라인 4는 다른 플레이어가 못 한다고 욕해서 접었다고 하고 바람의 나라는 자칭 고수였다고 하는데요.

그 중 한 계정은 도사 4차 승급까지 찍었으나 바람의 나라의 시체 시스템 중 하나인 체류로 인해 게임을 접었다고 합니다.

바람의 나라를 해보진 않았지만 도사 4차 승급이면 꽤나 고인물인가 보네요.

피파 온라인 4와 바람의 나라 외에 스타크래프트1와 스타크래프트 2도 해봤다고 하는데요.

로스트 템플, 헌터 맵과 쇼미더머니 치트키까지 언급하는 걸 보면 말로만 할 줄 아는 건 결코 아닌 것 같습니다.



출처 - 나무위키, 민영 인스타그램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