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레이브걸스 은지 프로필"
본명 ? 홍은지
본관 ? 남양 홍씨
생년월일 ? 1992년 7월 19일
태어난 곳 ? 서울특별시 송파구 잠실본동
국적 ? 대한민국
키 ? 168cm
몸무게 ? 51kg
발 사이즈 ? 245mm
혈액형 ? AB형
가족 ? 부모님, 오빠 홍인기
학력 ? 명지대학교(졸업)
소속사 ?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
"브레이브걸스 은지 프롤로그"
화려한 이목구비를 지니고 있기 때문에 단순히 비주얼 멤버라고 생각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하지만 뮤지컬학과 출신의 수준 높은 보컬 능력을 가진 멤버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라이브를 듣고나서 은지에게 놀랐다는 반응이 상당히 주를 이루고 있습니다.
전 멤버 혜란이 빠지고 래퍼 포지션을 맡게 되었는데요.
하이힐의 랩 파트를 맡았고 4인체제 헬프미 무대에서도 랩을 맡았습니다.
다만 그외 다른 곡들의 랩 파트는 유나가 소화하는 경우도 많습니다.
원래는 주로 보컬 파트를 소화하며 4인 체제로 바뀐 이후에 나온 곡은 랩파트가 따로 없어 사실상 보컬 포지션이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그런데 특이하게도 피쳐링을 할 때마다 랩퍼역할을 했고 심지어 잘합니다.
거기에 댄스실력이 상당하고, 멤버 중 가장 키가 크고 팔다리가 길어서 춤선이 예쁘다는 평이 많은데요.
특히 멤버들이 직접 꼽은 가오리춤 잘 추는 멤버 1위로 선정되기도 하는 쾌거(?)를 이루기로 했습니다.
유정이 연습생으로 처음 왔을 때 은지의 댄스실력에 기가 죽었다고 언급한 적이 있을 정도로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댄스 실력이 좋은데요.
박봄이 은지가 '봄' 피처링을 하게 된 이후 퀸덤을 출연하게 되었을 때, 자신을 대신해줄 퍼포먼스 멤버로 은지를 추천했을 정도로 기본적인 댄스 실력이 좋은 편입니다.
사실상 리드댄서의 역할을 맡고 있다고 봐도 무방하죠.
"브레이브걸스 은지 비주얼 및 성격"
눈이 커서 붙은 별명이 바로 왕눈이입니다.
프로필을 작성할 때 포지션으로 왕눈이 보컬이라고 쓴 적이 있고 인사도 아예 브레이브걸스의 왕눈이로 소개한 적이 있습니다.
그래서 역주행 이후 왕눈좌라고 불리고 있죠.
한 인터뷰를 통해 초등학교 6학년 때 눈 크기를 측정해본 적이 있다고 밝히기도 했는데요.
2cm라는 결과가 나와서 눈 크기가 1cm인 애한테 부러움을 받았다고 하네요.
2기 데뷔 때부터 비주얼 센터자리에 섰을 정도로 화려한 이목구비를 가지고 있는 은지.
하이힐에서는 은지만 할리퀸 컨셉으로 나왔을 정도로 팀 내에서 비주얼로 밀었던 멤버이기도 합니다.
유나가 은지를 처음 보고서 정말 예쁘다고 생각해서 비주얼 멤버일거라고 생각했다고 해요.
무대 위에서는 우월한 비주얼에 훌륭한 무대매너를 보여주지만 무대 아래에서는 의외의 빙구미와 허당끼를 보여주는데요.
엉뚱하고 긴장도 잘하는 편인데 눈이 커서 그런 표정이 더 쉽게 드러나는 편이라고 해요.
브레이브걸스는 유독 첫인상과 실제 성격의 갭이 크다는 평가가 많은데 은지도 마찬가지입니다.
화려하고 도도해보이는 비주얼과 딴판으로 엉뚱하고 겁도 많고 자주 허둥대는 모습을 보이죠.
대화나 인터뷰를 할 때도 의식에 흐름에 따라 가는 경우가 많은데요.
뜬금없는 말을 하는 경우가 워낙 많고 무슨 생각에서 그런 말을 하는지 맥락이 없는 경우도 많아요.
아무말 대잔치 그럼에도 기본적으로 심성이 착한 편이라 크게 말실수를 하지는 않습니다.
은지의 팬들은 그런 모습이 귀엽고 사랑스럽다는 반응이구요.
"브레이브걸스 은지 이모저모"
팬들이 왕눈좌라고 부르기 전부터 별명이 왕눈이였다고 하는데요.
그룹 내에서도 왕눈이라고 부를 정도입니다.
눈이 워낙 커서 그런지 롤린 역주행 때 자연스럽게 왕눈좌라는 별명이 붙은 은지.
데뷔 초기부터 큰 눈을 맡고 있다고 소개하기도 했습니다.
최근에는 왕눈좌라는 별명 외에도 풀네임인 홍은지로도 많이 불리는 편입니다.
토끼 닮았다는 팬의 말에는 나는 붕어 닮았다고 말할 정도로 상당히 백치미를 지니고 있는데요.
또한 의류에 관심이 많아 배우 겸 모델 유시아, 달샤벳 출신 아영과 함께 'JJUBA'라는 쇼핑몰을 시작하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2021년 현재는 폐업을 했네요.
2021년 3월 16일 정오의 희망곡에 출연해, 3월 1일부터 친한 언니들과 함께 의류 제작 일에 뛰어들 계획이었으나, 갑작스러운 롤린 역주행으로 일을 미루고 다시 활동을 시작했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멤버들 피셜 가장 말이 많은 멤버라고 하나, 매체 인터뷰에서는 긴장을 많이 하여 말을 많이 하지 못하고 있어요.
그러다 보니 멤버 전원이 인터뷰에 임할 때에는 민영과 유정이 멘트를 주도하는 편이죠.
방송이 많아지면서 조금씩 적응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기 때문에 앞으로의 모습이 더욱 기대되는 왕눈좌 은지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출처 - 나무위키, 은지 인스타그램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