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씨도 비가 올랑말랑 하고 있는 2020년 7월 21일 화요일, 생생정보 대동 맛 지도에서는 광주 광산구 장덕동을 찾아갔다고 합니다.
그 곳에서 만난 건 바로 모둠 곱창구이였는데요.
모둠 곱창구이로 광주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다는 황소알곱창이 바로 오늘의 맛집이였습니다.
황소알곱창은 냉동곱창과 수입대창은 일절 사용하지 않는다는 진정한 광주의 곱창 맛집이였는데요.
그리고 황소알곱창에서는 3포기정책을 하고 있다는데 먼저 곱창을 쉼 없이 제공하기 위하여 휴일을 포기했다고 하구요.
그리고 젓가락 끝에 살짝 스치기만 해도 버리는 재사용을 포기했다고 합니다.
마지막은 정말 제대로 된 신선한 생곱창만을 사용하겠다는 마진포기!
어찌 보면 당연한 것일 수도 있지만 요즘엔 이렇게 당연해보이는 걸 지키는 가게를 찾는게 더 어려운 것도 사실입니다.
아무튼 이렇게 양심적으로 영업을 해서인지 많은 분들이 찾아올 수 밖에 없을 것 같은데요.
그럼 이제 황소알곱창의 주차 정보부터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황소알곱창은 가게 앞 6대 정도 주차를 할 수 있고 한쪽은 3층 정도 되는 타워형 주차가 있긴 한데 뭔가 좀 불안해보이는데요.
그래서 개인적으로는 타워형보다는 차라리 주차 자리 없으면 주변 공영 주차장을 이용하는게 훨씬 낫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곱창구이가 워낙에 좋은 술안주이기 때문에 가급적이면 대중교통이 낫겠죠?
대중교통을 이용할 분들은 성덕마을 정류장 도보 1분이라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이제 황소알곱창에서 판매하고 있는 메뉴를 가격 정보와 함께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듬 메뉴>>
황소의 모든 것 (중) - 34,000원
황소의 모든 것 (대) - 47,000원
특양대갈통 - 45,000원
<<주 메뉴>>
한우생곱창구이 (200g) - 17,000원
한우생대창구이 (200g) - 17,000원
소막창구이 (200g) - 17,000원
소갈비살 (150g) - 15,000원
곱창전골 - 34,000원
<<후식류>>
후식곱창전골 - 24,000원
황소막밥 - 10,000원
볶음밥 - 2,000원
<<곁들임>>
라면 - 3,000원
뚝배기알밥 - 3,000원
계란탕 - 1,000원
*황소의 모든 것은 곱창,대창,막창,소갈비살,염통으로 구성된 모듬구이입니다.
*추가 주문은 가능하지만 곱창,대창이 부족할 경우 추가주문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오늘 방송에 나오는 모둠 곱창구이는 바로 이 곳에서는 황소의 모든 것이라는 이름으로 판매하고 있었는데요.
한번에 여러가지 부위를 맛볼 수 있기 때문에 단연 제일 인기가 많은 메뉴이기도 하답니다.
이제 황소의 모든 것을 주문하게 되면 또 한가지 좋은 점은 바로 직접 굽지 않아도 직원분들이 구워준다는 점이라고 해요.
다른 고기집을 가게 되면 보통 직접 구워야 하기 때문에 대화하랴 구우랴 태워먹기 일쑤인데 여기선 그럴 걱정이 전~~혀 없을 것으로 보여집니다.
그렇게 잘 구워진 곱창과 대창, 막창, 소갈비살, 염통의 맛은 두말하면 손가락 아플 것 같은데요.
앞서 설명드린 것처럼 여긴 냉동을 하지 않기 때문에 맛은 정말 보증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렇게 맛있게 정신 없이 먹다보면 이제 철판이 바닥을 들어낼텐데요.
아쉬워할 필요는 전혀 없습니다.
바로 오늘의 클라이막스 황소막밥이 남았기 때문이죠.
황소알곱창의 황소막밥은 정말 아낌 없이 들어간 재료에 메인이 아닌 마무리로 하기엔 아까울 정도의 비주얼과 맛을 보여준다고 합니다.
황소알곱창을 방문했다면 꼭 꼭 마지막은 황소막밥으로 마무리해야겠네요.
그럼 이제 황소알곱창의 영업 시간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황소알곱창은 오후 5시부터 익일 새벽 1시까지 영업을 하고 일요일만 오후 5시부터 자정까지 영업을 한다고 합니다.
쉬는 날이나 쉬는 시간이 따로 없기 때문에 평일,주말만 잘 확인해서 방문하신다면 헛걸음 없이 맛있는 모둠 곱창구이를 맛보실 수 있을 것 같네요.
끝으로 황소알곱창을 찾아가려면 어디로 가야하는지 주소와 지도 전해드리면서 이만 글 깔끔하게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
광주광역시 광산구 장신로 6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