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생방송 투데이에서는 대박신화 어느 날 - 피자가 타코를 만나 월 매출 5천만 원! 편이 나옵니다.
서울 성동구 성수동1가에 위치한 쏘마이 미국분식집이 바로 그 주인공.
쏘마이 미국분식집은 사장님이 어느날 어디에선가 타코를 먹고 오시더니 한국에 제대로 된 타코가 없다고 하소연을 하셨다고 합니다.
그러더니 멕시코시티에서 먹었던 수 많은 타코를 기억해내고 이것 저것 만들어 봤다는데요.
그리고 나온 결과물은 정말 놀랍게도 엄청난 타코를 만들어 냈다고 해요.
이 특별하고 엄청난 타코와 피자 덕분에 언제나 웨이팅은 기본이라고 하는데요.
그래서 자리를 확장했지만 그래도 웨이팅은 여전히 발생할만큼 정말 대박을 친 가게라고 합니다.
그럼 먼저 쏘마이 미국분식집의 주차 정보부터 빠르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쏘마이 미국분식집은 아쉽게도 주차는 불가하다고 하는데요.
그러다 보니 주변 유료주차장을 이용해야 할 것으로 보여집니다.
아니면 지하철을 타고 방문하는게 좋을 것 같은데요.
분당선 서울숲역에서 하차한 후 4번 출구로 나오셔서 6분 정도 걸어오시면 된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좀 독특하게도 이 곳은 반려동물 동반이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혹시 반려동물과 함께 오고 싶으신 분들은 주저하지 말고 당당히 들어오시면 되겠습니다.
이제 타코 피자를 포함한 쏘마이 미국분식집에서 판매하고 있는 메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TACOS>>
돼지고기 타코 - 4,000원
돼지족발 타코 - 4,500원
믹스 타코 - 4,500원
그린 살사 (추가) - 1,000원
토마토 살사 (추가) - 1,000원
<<PIZZA>>
타코 피자 - 22,000원
연어 아보카도 피자 - 22,000원
불고기 피자 - 18,000원
스파이시 치킨 피자 - 18,000원
하와이안 피자 - 18,000원
페퍼로니 피자 - 18,000원
치즈 피자 - 16,000원
<<FRIED>>
바베큐 핫 윙 - 12,000원
마늘간장 윙 - 12,000원
타코 & 아보카도 감자 튀김 - 12,000원
버터 갈릭 감자 튀김 - 6,000원
감자 튀김 - 5,000원
타코는 2개 이상 주문이 가능하고 밀이나 옥수수 또띠아를 선택해야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피자 주문시에는 타코 1개 이상이 주문 가능하다고 하구요.
그린살사와 토마토살사, 라임, 고수, 양파는 기본 제공된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FRIED 메뉴는 타코나 피자, 아니면 주류를 주문해야만 주문 가능하다고 하네요.
먼저 타코는 가격이 적당하게 책정되어 있는데 양 역시도 적당한 편이라고 합니다.
안에는 돼지고기나 돼지족발로 고를 수 있고 동시에 즐길 수 잇는 믹스 타코도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또한 그린 살사나 토마토살사는 기본으로 들어가 있지만 더 진한 풍미를 느끼고 싶으신 분들은 추가하시면 될 것 같네요.
그리고 오늘의 주인공으로 보이는 타코 피자는 사실 어떤 비주얼의 어떤 맛일지 상상이 잘 안됐는데요.
확인해보니 타코 안에 피자 토핑이 들어가있는 꽤나 이색적인 피자였습니다.
그러다 보니 도우의 식감과는 전혀 다른 피자의 맛을 느낄 수 있어서 정말 독특하고 특별한 맛을 보여준다고 해요.
타코와 피자의 조합이 이렇게 좋을지 먹어본 사람만이 알 정도라고 하니 그 맛이 너무나 궁금해집니다.
그럼 이제 쏘마이 미국분식집의 영업 시간을 확인해보도록 할께요.
쏘마이 미국분식집은 정오부터 오후 10시까지 매일 쉬지 않고 영업을 한다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시간만 잘 확인하고 방문하신다면 특별하고 독특하고 맛있는 타코 피자를 만나보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쏘마이 미국분식집의 위치를 안내해드리면서 이만 글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
서울 성동구 서울숲2길 4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