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맛집 안내

<생방송 투데이> 대왕갈비 맛집? 신사동! 호족반 (주차,가격)

by I'm 치코 2020. 6. 24.






2020년 6월 24일에 방송되는 생방송 투데이에서는 리얼 맛집 - 최고 맛을 위한 48시간의 정성, 대왕갈비 편이 나온다고 하는데요.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 위치한 호족반이 바로 대왕갈비 최고 맛집이라고 해요.


훌륭한 민족의 밥 이라는 뜻을 지녔다는 호족반은 어디에 내 놓아도 선전할 수 있는 한식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항상 노력하는 곳이라고 합니다.


그래서인지 이미 상당한 신사동 핫플레이스로써 방문을 하시게 되면 어마어마한 대기줄을 볼 수 있는 곳이라고 하는데요.


도산공원 근처에 있기 때문에 산책을 하시고 천천히 기다리시면서 식사를 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이제 호족반의 주차 정보를 빠르게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호족반은 먼저 발렛이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다만 3,000원 현금을 드려야 한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혹시 발렛비가 아까우신 분들이라면 근처에 있는 공영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된다고 하는데요.


여기서는 2시간까지 무료라고 하네요.


대중교통을 이용하실 분들이라면 분당선 압구정로데오역 5번 출구로 나오셔서 7분 정도 걸어오시면 된다고 합니다.


그럼 호족반에서 맛볼 수 있는 메뉴에는 대왕갈비 외에 어떤 것들이 있는지, 또 대왕갈비는 얼마인지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들기름 메밀국수 - 8,800원

*친환경으로 재배된 들깨로 짜낸 들기름과 비법 메밀간장이 어우러진 메밀국수입니다.


매운 들기름 메밀국수 - 8,800원

*들기름 메밀국수의 매운 버전으로 직접 만든 매운 간장과 라유를 넣어 화끈한 메밀국수입니다.


한우 육회 비빔밥 - 12,800원

*2+ 한우로 만든 육회를 올린 비빔밥입니다.


리코타 떡볶이 - 12,800원

*크리미한 리코타 치즈를 얹어 골고루 섞어 먹는 매콤한 떡볶이입니다.


호랑이 부대찌개 - 11,800원

*불맛 가득한 차돌과 아끼지 않고 넣은 각종 햄 토핑에 칼칼하고 진한 육수가 일품인 부대찌개입니다.


얼큰 소고기 칼국수 - 10,300원

*아롱사태를 푹 끓여 만든 진한 육수와 하바네로로 얼큰함을 더한 칼국수입니다.


NY 양념 갈비 - 38,800원

*16시간 동안 수비드한 통갈빗대를 구워 소스와 함께 곁들여먹는 양념 갈비입니다.


아보카도 한우 육회 - 22,300원

*2+ 한우와 아보카도 그리고 배와 갖은 양념을 버무린 육회입니다.


마늘 수육 - 18,800원

*사과 부추무침을 곁들인 부드럽고 촉촉한 마늘 양념의 삼겹 수육입니다.


하바네로 새우 닭강정 - 15,800원

*통새우와 닭을 바삭하게 튀긴 후 하바네로를 더한 매콤한 새우 닭강정입니다.


트러플 감자전 - 14,300원

*진한 트러플 오일과 특제 트러플 마요네즈를 곁들이고 바삭하게 구워낸 감자전입니다.



<<사이드 메뉴>>


매운 진미채 쌈밥 - 5,800원

*매운 진미채와 각종 재료를 잘 비벼서 김에 싸먹는 쌈밥입니다.


청담김 주먹밥 - 5,800원

*날치알과 스리라차 마요네즈,유기농 감자반으로 뭉친 주먹밥입니다.





오늘의 주인공인 대왕갈비는 이 곳에서 NY 양념 갈비라는 이름으로 판매하고 있었는데요.


호족반의 인기메뉴답게 비주얼에서부터 상당한 위용을 과시한다고 합니다.


엄청난 갈빗대를 기준으로 한쪽은 갈비살과 고추가 올려져 있고 다른 한쪽은 파채가 담겨 있다고 하는데요.


이런 위용에서도 반전 매력으로 대왕갈비는 귀여운 작은 상에 올려져 나온다고 합니다.


달콤한 갈비양념과 갈빗살의 조화는 물론이고 옆에 있는 파채까지 함께 먹어주면 진정한 대왕갈비의 맛을 느낄 수 있다고 해요.


뿐만 아니라 또 다른 대표 메뉴인 들기름메밀국수와의 콜라보레이션 맛도 일품이라고 하니 꼭 함께 먹어봐야 될 것 같습니다.


그럼 이제 호족반의 영업 시간을 알아보도록 할께요.


호족반은 오전 11시45분부터 오후 10시까지 영업을 하고 브레이크 타임은 오후 4시부터 오후 5시45분까지라고 합니다.


마지막 주문은 낮에는 오후 3시30분까지, 저녁에는 오후 9시까지라고 하니 이 점도 꼭 기억해야 겠네요.


다만, 쉬는 날은 따로 없기 때문에 시간만 잘 확인하고 방문을 하신다면 맛있고 놀라운 비주얼을 가진 대왕갈비를 맛있게 뜯으실 수 있을 것 같네요.


마지막으로 대왕 갈비를 먹으려면 어디로 가야하는지 알려드리면서 이만 인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즐거운 수요일 되시기 바랍니다!


서울 강남구 언주로164길 3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