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4일 수요일에 방송되는 생생정보 리얼가왕에서는 6,000원 반계탕 + 무제한 닭죽을 맛볼 수 있는 경기 광주시 오포읍 문형리에 위치한 셀프로반계탕을 찾아갔다고 합니다.
셀프로반계탕은 상당히 저렴한 가격이기 때문에 주문하는 것부터 반찬 담는 것, 물 떠오는 것 등 모두 셀프로 해야 한다고 하는데요.
왜 가게 이름이 셀프로반계탕인지 딱 알 수 있네요.
먼저 입구에 들어서면 키오스크가 마련되어 있기에 선결제로 주문할 메뉴를 시키고 결제하면 되는데요.
매장도 상당히 넓은 편이기 때문에 단체로 오시더라도 불편함 없이 식사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제 셀프로반계탕의 주차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셀프로반계탕은 주차장도 상당히 넓기 때문에 차를 가지고 오시는 분들도 어려움 없이 주차를 하실 수 있다고 합니다.
버스를 타고 오실 분들이라면 문형3리되치미 정류장에서 도보 3분 거리라고 하구요.
거기에 포장이나 예약도 가능하다고 하니 때에 따라서 이용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셀프로반계탕에서 맛볼 수 있는 메뉴가 어떤 것들이 있는지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반계탕 - 6,000원
사골곰탕 - 6,000원
돼지국밥 - 6,000원
음식을 키오스크로 주문하고 나면 공기밥과 닭죽을 셀프로 먹으면 되는데요.
무제한이기 때문에 남기지 않을 선에서 가득 채워 오시면 되겠습니다.
그리고 좀 더 기다리면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6,000원 반계탕이 나오는데 물론 서빙도 직접 해야 한답니다.
직접 서빙해서 가지고 온 반계탕을 살펴보면 토실토실한 닭고기 살이 잘 붙어있는 반계라고 하는데요.
이게 단 돈 6,000원이라니 믿겨지지 않는 양이라고 해요.
보통 어딜 가서 먹든 반계탕이면 보통 10,000원 정도 했던 것 같은데 정말 대단한 가격인 것 같습니다.
이제 저렴한 반계탕 맛을 보면 가격이 저렴하다고 맛도 저렴한 건 아니구나 라는 생각이 든다고 합니다.
즉, 가격 대비 상당히 만족스러운 반계탕이라고 해요.
국물 역시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삼계탕 맛 그대로이기 때문에 밥을 말아먹어도 몸보신 하는 기분을 내실 수 있다고 합니다.
특히나 혼밥 하시는 분들에게는 삼계탕 한마리가 나름 많다고 생각하고 남기는 분들도 계신데 그런 분들에게는 최고의 반계탕 전문점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가격도 저렴하니 주머니가 가벼운 분들에게도 참 좋을 것 같네요.
그럼 이제 셀프로반계탕의 운영 시간을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셀프로반계탕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9시까지 영업을 한다고 알려져 있는데요.
다만, 매주 일요일은 휴무일로 지정되어 있기 때문에 영업을 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그러므로 일요일만 피해서 방문을 하신다면 단 돈 6,000원에 반계탕과 무제한 닭죽을 맛보실 수 있기 때문에 꼭 기억해야 될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셀프로반계탕의 위치를 알려드리면서 이만 인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경기 광주시 오포읍 오포로 37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