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맛집 안내

<생생정보> 총떡 맛집 성수상회메밀부침 (주차, 위치)

by I'm 치코 2022. 2. 25.

 

2022년 2월 25일 금요일 생생정보에서는 총떡 맛집 성수상회메밀부침을 찾아갔다고 합니다.

강원도 홍천에 위치한 성수상회메밀부침은 얼큰하고 담백한 강원도 전통음식인 총떡 맛집으로 유명하다고 하는데요.

오리지날 이름은 홍총떡으로써 흔하게들 메밀전병이라고 많이 알고 있는 음식으로 홍천에 홍자를 넣어 홍총떡이라고 이름을 짓고 열심히 홍보하고 있는 강원도 전통음식이랍니다.

또한 홍천 공공기관에서 승인하고 보증하는 음식이라고 하니 어떤 맛일지 상당히 기대가 되네요.

그럼 이제 성수상회메밀부침의 주차 정보부터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홍천중앙시장에 위치한 성수상회메밀부침은 당연히 홍천중앙시장 근처 주차장에 주차를 하시고 가시는게 좋은데요.

주변에는 노상 공영 주차장이 여러개 마련되어 있기 때문에 홍천중앙시장 근처 노상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편하실 것 같습니다.

그럼 이제 성수상회메밀부침의 메뉴와 가격을 한 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홍총떡 (국산, 5줄) - 10,000원

홍총떡 (수입, 8줄) - 10,000원

대적 (국산, 5장) - 10,000원

대적 (수입, 8장) - 10,000원

동부전 1장 - 2,000원

모둠전 - 10,000원

감자떡 (70개) - 10,000원

올챙이국수 - 4,000원

수수부꾸미 (5개) - 10,000원


 

오늘의 주인공 생생정보 총떡은 각종 야채를 넣어 야채를 싫어하는 아이들에게도 좋고 각종 경조사나 술안주에도 좋다고 하는데요.

총떡이 어떻게 만들어지는고 하니 메밀을 불려서 멧돌에 갈아 거품과 함께 부드럽게 만든 메밀피에다가 신선한 무와 배추, 시래기, 산나물을 이용해서 매운맛, 순한맛, 퓨전맛의 속재료를 넣는다고 해요.

그렇게 만든 홍총떡을 기호에 따라 맛을 느낄 수 있답니다.

오직 홍천에서만 느껴볼 수 있는 맛으로써 들기름으로 얇게 추를 쳐서 매콤한 속을 넣은 총떡은 한 번 맛보면 그 맛을 잊지 못하고 또 먹게 된다네요.

멀리 계신 분들을 위한 희소식도 있는데요.

성수상회메밀부침의 총떡은 온라인으로도 구매 가능하다고 해요.

포털 사이트에 가게 이름 치면 쉽게 나오기 때문에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온라인으로 구매 시 가격은 총떡 10개에 20,000원이며 택배비는 별도로 5,000원이라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이제 성수상회메밀부침의 영업 시간을 알려드리도록 할께요.

성수상회메밀부침은 매일 오전 7시부터 오후 7시까지 영업을 한다고 해요.

쉬는 날이나 쉬는 시간은 따로 없기 때문에 해당 영업 시간에 방문하신다면 뜨끈뜨끈한 총떡을 맛보실 수 있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성수상회메밀부침의 자세한 위치를 알려드리면서 이만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강원 홍천군 홍천읍 홍천로8길 1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