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맛집 안내

<생활의 달인> 마포 화덕 피자 달인 맛집 로쏘1924 (주차,가격)

by I'm 치코 2020. 11. 23.






다시 코로나가 기승하면서 수도권은 코로나 2단계가 되었는데요.


이렇게 코로나 때문에 맛집을 가서 먹을 수 없게 되고 집에만 있어야 한다는게 너무 속상합니다.


하루라도 빨리 코로나가 종식되어야 자영업 하시는 분들도 기운 내시고 맛집 찾아 다니는 사람들에게도 기쁨이 찾아올텐데 말이죠.


지금은 당장 가기는 힘들겠지만 그래도 생활의 달인에서는 오늘도 맛집이 소개되는데요.


바로 서울 마포구에 위치해 있는 로쏘1924라는 곳이였습니다.


로쏘1924는 화덕 피자 달인이 운영하는 곳이라는데요.


그 달인은 바로 올해 34세에 경력 10년에 빛나는 현승원 씨였습니다.


현승원 달인은 화덕 피자 달인으로써 꽤나 많은 분들에게 사랑 받는 가게라고 하는데요.


그럼 빠르게 주차 정보부터 확인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로쏘1924 가게 바로 옆에는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다만 무료가 아니라 유료이기 때문에 이 점은 명심하셔야 될 것 같습니다.


또한 맞은편 건물의 주차비가 더 저렴하다는 얘기도 있으니 이 점도 기억하시면 좋겠네요.


지하철을 타고 오실 분들이라면 홍대입구역에서 하차하신 후 9번 출구로 나오셔서 200m 정도 걸어오시면 된다고 하는데요.


그다지 먼 거리는 아니기 때문에 복잡한 홍대에 차를 가지고 오기보단 대중교통을 이용하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이제 로쏘1924에서 판매하고 있는 메뉴를 알아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피자>


마리나라 - 6,900원

*토마토 소스, 오레가노, 올리브오일, 마늘로 만든 나폴리 정통피자입니다.


마르게리타 - 9,900원

*그라나파다노 치즈, 토마토소스, 올리브오일, 바질로 만든 나폴리 정통피자입니다.


마르게리타 부팔라 - 11,900원

*기존 마르게리타 피자에 이태리산 고급 부팔라 모짜렐라 치즈를 얹힌 피자입니다.


쿼트로 포르마지 - 15,900원

*모짜렐라,고르곤졸라,리코타,그라나파다노 치즈 4가지에 바질을 올려서 구워낸 비앙카 계열의 치즈피자입니다.


파스쿠알레 - 14,900원

*수제 소시지와 프리아리렐리,프로볼라를 올려 구운 비앙카 계열의 피자입니다.


돌체 - 8,900원

*헤이즐넛 초코렛과 아몬드 슬라이스를 올리고 구워낸 달콤한 디저트 피자입니다.


돈 아돌포 - 13,900원

*제노베제를 베이스로 하여 바질, 블랙페퍼, 감자 등을 올려서 만든 피자입니다.


프로슈토 & 루꼴라 - 15,900원

*루꼴라,셀바치코 등의 채소에 생햄을 올리고 그르나파나도로 토핑한 모짜렐라 치즈 베이스의 피자입니다.


마스투니꼴라 - 6,900원

*피자의 기원으로 그라나파다노 치즈, 바질, 생햄으로 만든 피자입니다.


풀치넬라 - 14,900원

*버섯 페이스트와 생크림을 섞어 만든 소스를 기반으로 버섯, 로스햄, 바질을 올려 구워낸 피자입니다.


로사리오 - 15,900원

*리코타, 모짜렐라 치즈를 올리고 구운 후 로스햄, 피스타치오, 레몬즙을 뿌린 피자입니다.


리피에노 알 포르노 - 14,900원

*로스햄, 리코타치즈, 바질, 모짜렐라 치즈를 올리고 반으로 접어서 가마에 구워낸 피자입니다.



<사이드>


치폴라 - 1,900원


파타타 - 3,900원


살시차 - 4,900원


샐러드 - 5,900원


부라타샐러드 - 8,900원


올리브 - 2,000원





어메이징하게 커다란 대형 화덕에서 구워내는 피자의 가격은 꽤나 저렴하다고 생각이 들었는데요.


전문적인 피자집이라고 할 수 있음에도 불구하고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이 많은 사람들이 찾아올 수 밖에 없게 만드는 매력이 아닐까 생각이 들었습니다.


또한 맛도 빼놓을 수 없는 부분이라고 하는데요.


야채를 제외한 모든 재료를 이태리에서 직접 공수해서 만드는 것은 물론이고 기계의 힘을 빌리지 않고 오로지 손으로만 만들기 때문에 진정한 건강한 피자를 만나실 수 있답니다.


또한 도우는 로쏘1924만의 발효 과정을 거쳐서 더욱 특별함을 간직하고 있다네요.


언젠간 코로나가 끝난다면 꼭 먹어봐야 할 피자가 아닐까 다시 한 번 생각하게 됩니다.


이제 로쏘1924의 영업 시간을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로쏘1924는 평일과 주말의 영업 시간이 상이하다고 하는데요.


모두 영업 시작은 오전 11시부터이지만 마감 시간이 다르답니다.


평일은 오후 10시30분까지, 주말은 오후 11시까지 영업을 한다고 해요.


방문하는 요일에 따라 마감 시간을 잘 체크하고 가신다면 별 문제는 없을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화덕 피자 달인이 만드는 피자를 먹기 위해 어디로 가야 하는지 알려드리면서 이만 인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서울 마포구 홍익로 2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