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맛집 안내

<생생정보> 3,500원 밀면 & 4,000원 비빔밀면 맛집 부산 원동보밀면 (주차,가격)

by I'm 치코 2020. 8. 27.

 

 

 

 

2020년 8월 27일, 생생정보 가격파괴Why에서는 3,500원 밀면과 4,000원 비빔밀면이 방송에 나온다고 하는데요.


상당히 요즘 시세에 걸맞지 않게 저렴하게 판매되고 있는 밀면을 판매하는 곳은 바로 부산 기장군 정관읍 모전리에 위치한 원동보밀면이라는 곳이였습니다.


오픈한지는 1년 정도됐다고 하는 원동보밀면은 편하고 쾌적하게 식사를 할 수 있도록 넓은 실내를 자랑한다고 하는데요.


거기에 가격은 넓은 실내만큼이나 놀라운 가격 덕분에 꽤나 많은 분들이 찾아오는 곳이라고 합니다.


보통 부산에서 밀면 한 번 맛보려면 싸게 먹어도 6,000원이라고 하는데 물밀면은 3,500원, 비빔밀면은 4,000원에 맛볼 수 있다니 아무리 다시 생각해봐도 너무 저렴한 것 같습니다.


그럼 이어서 원동보밀면의 주차 정보를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원동보밀면은 차를 가지고 방문하실 경우 5대 정도 주차를 할 수 있다는데요.


넉넉한 주차공간이 마련되어 있진 않기 때문에 가급적이면 대중교통을 이용해서 오시는게 여러모로 좋을 것 같습니다.


버스를 타고 오실 분들은 현진에버빌후문사거리 정류장에서 도보 3분 정도 거리에 위치해 있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제 원동보밀면에서 맛볼 수 있는 밀면과 비빔밀면을 포함한 모든 메뉴들을 가격 정보와 함께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물밀면 - 3,500원


비빔면 - 4,000원


물비빔 - 4,000원


칼국수 - 4,000원


만두 - 3,500원


*현금가 기준으로써 카드 결제 시 500원 추가됩니다.


*곱배기는 1,000원 추가됩니다.




메뉴의 가짓수는 상당히 심플해보였는데요.


가격도 저렴하고 왠지 전문성 있어보이게 메뉴도 적어보이니 더욱 맛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는 것 같습니다.


밀면을 드셔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만두는 무조건 함께 시켜줘야 하는데요.


밀면과 만두의 조합은 정말 어디에 내놔도 뒤지지 않을 조합이라는 점을 꼭 기억해야겠습니다.


밀면을 주문하고 나면 간단한 밑반찬들이 나오고 온육수가 하나 나오는데요.


이 온육수는 맑으면서도 맛도 깊어서 밀면을 먹기 전에 속을 상당히 부드럽게 해준답니다.


자, 이제 드디어 오늘의 주인공인 3,500원 밀면과 4,000원 비빔밀면이 등장하면 먼저 맛부터 보고 간을 하면 된답니다.


처음부터 맛도 안보고 식초와 겨자로 간을 해버리면 정말 맛있고 저렴한 밀면을 제대로 못 느낄 수 있기 때문이죠.


이렇게 간까지 맞춰낸 밀면과 만두를 함께 먹어주면 그 날 하루 맛있음 게이지는 가득찰 수 있다고 하네요.


코로나19만 아니라면 지금 당장이라도 뛰어가서 먹어보고 싶은 밀면과 만두건만, 너무 아쉬울 따름입니다.


아쉬움은 뒤로 한채 그럼 이제 원동보밀면의 영업 시간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원동보밀면은 오전 10시 30분부터 오후 8시 30분까지 영업을 하고 명절 당일에만 휴무일로 지정되어 있다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명절 당일만 피해서 영업 시간 내에 방문을 하신다면 맛있고 저렴한 생생정보 3,500원 밀면 & 4,000원 비빔밀면을 맛있게 즐기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원동보밀면의 위치를 알려드리면서 이만 인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부산광역시 기장군 정관읍 모전3길 2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