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맛집 안내

<생생정보> 5,000원 대구뽈탕 백반 맛집 울산 대구왕뽈떼기집 (주차,가격)

by I'm 치코 2020. 8. 19.

 

 

 

 

8월 19일 수요일, 생생정보 가격파괴Why에서는 푸짐한 5,000원 대구뽈탕 백반이 소개된다고 하는데요.


어디서 이렇게 저렴하고 값 싼 대구뽈탕 백반을 맛볼 수 있는지 찾아보니 울산 울주군 언양읍 서부리에 위치한 대구왕뽈떼기집이였습니다.


보통 언양하면 불고기를 생각하는 분들이 많으실텐데 언양에는 불고기 뿐만 아니라 이 곳 뽈떼기도 유명하다고 하는데요.


워낙 저렴하면서도 그 맛은 뛰어나 많은 분들이 찾아온다는 대구왕뽈떼기집이기에 더욱 기대가 됩니다.


울주맛집으로 선정될만큼 꽤나 많은 단골들도 있다는 대구왕뽈떼기집.


그럼 먼저 대구왕뽈떼기집의 주차 정보부터 빠르게 확인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차를 가지고 방문을 하셨다면 가게 앞에 주차가 가능하기 때문에 주차 걱정은 크게 안하셔도 된다고 합니다.


버스를 타고 오실 분들이라면 삼성아파트 정류장에서 하차하신 후, 1분 정도 걸어오시면 된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제 대구왕뽈떼기집에서 맛볼 수 있는 메뉴들을 하나씩 살펴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일반메뉴★


섞어지리탕 - 8,000원


섞어매운탕 - 9,000원


지리탕 - 5,000원


매운탕 - 6,000원


철판양념구이 - 7,000원


데리야끼구이 - 7,000원


알곤찜 - 12,000원


알곤튀김 - 12,000원



★세트메뉴★


세트1 - 20,000원

*구성 : 미니대구탕 (지리or매운탕) / 철판양념구이 (2마리)


세트2 - 20,000원

*구성 : 미니대구탕 (지리or매운탕) / 데리야끼구이 (2마리)


세트3 - 20,000원

*구성 : 미니대구탕 (지리or매운탕) / 알곤찜


세트4 - 20,000원

*구성 : 미니대구탕 (지리or매운탕) / 알곤튀김




오늘의 주인공인 대구뽈탕은 이 곳에서 지리탕이라는 이름으로 판매하고 있었는데요.


예로부터 대구는 입이 커서 대구라는 이름이 붙여졌다고 해요.


기를 보해주는 효과가 있고 지방이 적어서 담백하면서도 맛이 좋아 숙취를 풀어준답니다.


뿐만 아니라 간을 보하며 피를 맑게 해준다는 이유로 술꾼들의 해장감으로 널리 알려져 있기도 합니다.


오늘의 주인공인 5,000원 대구뽈탕은 가격만큼이나 그 맛도 상당히 훌륭하다고 합니다.


가격은 최소한으로 하고 맛과 양은 최대한으로 만들어낸 대구왕뽈떼기집의 대구뽈탕.


가격만 생각하고 맛봤다가 큰 코 다친 분이 여럿이라고 할 정도로 상당한 맛을 자랑한다고 하는데요.


뽈떼기도 2개나 들어있을 정도로 국물의 시원시원하고 해장하는 맛을 제대로 느낄 수 있다고 해요.


그럼 이제 대구왕뽈떼기집의 영업 시간을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대구왕뽈떼기집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영업을 하고 쉬는 날이나 쉬는 시간은 따로 없다고 하는데요.


연중무휴로 영업을 하기 때문에 영업 시간만 잘 체크하고 방문하신다면 생생정보 5,000원 대구뽈탕을 눈앞에서 직접 맛보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대구왕뽈떼기집의 위치가 어디인지 알려드리면서 이만 인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울산광역시 울주군 언양읍 웃방천1길 1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