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맛집 안내

<생방송 투데이> 매운 갈비찜 맛집 양재동 우판대감 (주차,가격)

by I'm 치코 2020. 8. 14.

 

 

 

 

광복절 전날에 방송되는 생방송 투데이에서는 빅데이터 랭킹 맛집, 서울 최고의 매운 갈비찜 TOP 5 편이 방송된다고 합니다.


서울 최고의 매운 갈비찜 TOP 5라고 하니 더더욱 기대가 되는데요.


그 곳이 어디인지 찾아보니 서울 서초구 양재동에 위치한 우판대감이라는 곳이였어요.


양재시민의숲 맛집으로써 상호명부터 제대로 된 매운 갈비찜을 먹을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이 들었는데요.


갈비탕과 갈비찜 전문점이니 한마디로 갈비 전문점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그 중에서도 오늘은 갈비찜, 그 중에서도 매운 갈비찜이 나온다고 하니 듣기만 해도 입이 얼얼해지는 기분인데요.


빠르게 우판대감에 대해서 좀 더 알아봐야겠습니다.


우판대감의 실내로 들어가보면 원목으로 된 테이블과 의자가 마련되어 있고 VIP 룸도 있기 때문에 프라이빗한 식사도 가능하다고 해요.


또한 좌식과 의자식 테이블이 있어서 편한 자리에 골라 앉을 수 있단 점도 장점도 있겠습니다.


그리고 또 한가지, 우판대감은 약 5년전쯤 생생정보에 한 번 나왔었다고 해요.


두번째 출연이라는 우판대감은 그 당시에는 갈비탕과 갈렁탕이라는 메뉴로 나왔었다고 하는데 영상만 있다면 그 당시 소개된 것도 보고싶어지네요.


그럼 먼저 우판대감의 주차 정보부터 확인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우판대감은 가게 앞 주차가 완비되어 있기 때문에 편리한 주차가 가능하다고 하구요.


지하철을 타고 오실 분들이라면 신분당선 양재시민의숲역에서 3번 출구로 나온 후 6분 정도 걸어오시면 된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제 매운 갈비찜을 포함한 우판대감에서 판매하는 메뉴들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전복 갈비탕 - 16,000원


한방 갈비탕 - 15,000원


갈비탕 - 12,000원


갈비찜 (소/중/대) - 36,000원/45,000원/54,000원


매운 갈비찜 (소/중/대) - 36,000원/45,000원/54,000원


치즈 토핑 추가 (소/중/대) - 2,000원/3,000원/4,000원


곱창 전골 - 28,000원


굴전 - 15,000원


수제 어묵 전골 - 18,000원


왕만두 - 6,000원




매운 갈비찜은 소,중,대로 나뉘어져 있었고 36,000원을 시작으로 9,000원씩의 갭을 보이며 가격이 형성되어 있었습니다.


또한 치즈 토핑을 추가하여 먹을 수 있는데 소 사이즈에는 2,000원이 추가되고 대 사이즈에서는 4,000원이 추가되는 가격이였습니다.


그렇게 매운 갈비찜과 치즈 토핑까지 추가해서 주문을 하고 나면 빠르게 반찬들이 세팅된다고 하는데요.


김치, 깍두기, 샐러드, 쌈장 등이 세팅이 되고 양파와 고추까지 나오고 나면 기본적인 세팅은 끝난답니다.


딱히 음식이 나오기 전에 먹을만한 찬은 없기 때문에 매운 갈비찜이 나올 때까지 좀 더 기다려야 할 듯 하네요.


그리고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치즈가 덮어진 매운 갈비찜이 등장을 한다고 하는데요.


비주얼부터가 범상치 않다는 이 매운 갈비찜과 치즈.


갈빗대 하나를 잡고 덜려고 하면 치즈가 쭈욱 늘어나는 것이 정말 입에 침을 더욱 고이게 만든답니다.


이제 이 매운 갈비찜과 치즈를 아앙 하고 물어서 먹어보면 고호산 치즈향과 매콤한 갈비찜이 입 안에 퍼지면서 최고의 맛을 선사한다고 해요.


그리고 먹기 편하도록 직원분들께서 잘라주시기도 한다니 먹는데만 집중할 수 있어서 참 좋아보입니다.


두툼한 살이 붙어있는 매운 갈비찜과 진짜 치즈라고 말해도 손색이 없는 모짜렐라 치즈의 궁합이라니 정말 상상만 해도 입에 침이 고이는데요.


언젠가 양재동에 가게 된다면 꼭 생방송 투데이에 나온 매운 갈비찜을 치즈 토핑 얹혀서 먹어보고 싶어집니다.


그럼 이제 우판대감의 영업 시간을 안내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판대감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영업을 하고 브레이크 타임은 오후 3시부터 오후 5시까지이며 매주 일요일은 쉬는 날이라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일요일을 피해서 방문하셔야지만 생방송 투데이에 나오는 맛있는 매운 갈비찜을 맛보실 수 있을 것 같네요.


마지막으로 우판대감이 어디에 있는지 지도와 함께 알려드리면서 이만 인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서울 서초구 강남대로8길 24-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