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에 방송되는 생생정보 장사의 신에서는 흑염소전골 맛집인 바른흑염소가든을 찾아갔다고 합니다.
바른흑염소가든은 경기 화성시 봉담읍 수기리에 위치해 있었는데요.
테이블이 30여개 있을 정도로 상당히 넓은 실내를 자랑한다고 합니다.
슬슬 더위가 찾아오는 요즘 같은 때에 몸보신으로 많이 먹는게 바로 흑염소인데요.
그중에서도 국물과 함께 먹는 맛이 일품인 흑염소 전골이 상당히 맛있는 곳이라고 합니다.
그럼 이제 바른흑염소가든의 주차 정보를 알려드리도록 할께요.
바른흑염소가든은 가게 앞에 주차장이 넓게 있기 때문에 주차 자리가 넘친다고 합니다.
초보 운전인 분들도 걱정 1도 할 것 없이 주차가 가능하다는 이야기죠 :)
그리고 단체석이 마련되어 있기 때문에 각종 모임이나 회식으로도 손색이 없다고 하는데요.
근처에 사시거나 근처에서 일하시는 분들이라면 참고하시면 참 좋을 것 같습니다.
버스를 타고 방문하실 분들은 그린피아호텔 정류장에서 도보 4분 거리라고 하구요.
그럼 이제 흑염소전골을 포함한 바른흑염소가든에서 맛볼 수 있는 메뉴들을 하나씩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흑염소탕 - 15,000원
흑염소 특탕 - 20,000원
흑염소전골 - 26,000원
흑염소수육 - 29,000원
흑염소무침 - 26,000원
흑염소샤브 - 26,000원
흑염소반탕 - 8,000원
흑염소 전문점답게 모든 메뉴가 흑염소 메뉴 밖에 없었는데요.
바른흑염소가든에서 사용하는 흑염소는 전라남도 곡성군, 강진군, 지리산화 월출산 자락 고지대에서 방묵 사육하는 친환경 흑염소만 사용한다고 해요.
그리고 충북 충주지역에서 재배된 최상급 고추가루만을 사용하구요.
방앗간에서 직접 짜낸 참기름과 들기름까지 사용한다고 하니 정말 재료 하나하나에 엄청난 정성이 들어간 것이 느껴집니다.
거기에 오랜 음식 경력을 지닌 사장님이 요리하니 남녀노소 누구나 드실 수 있고 흑염소 특유에 잡내없이 조리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흑염소 엑기스 제조실이 따로 있기 때문에 흑염소 엑기스도 판매하며 밥 먹고 나갈 때 한포씩 먹을 수 있는 장점도 있다네요.
오늘의 주인공, 흑염소 전골을 주문하면 냄비 위로 부추와 버섯이 상당히 덥수룩하게 올라가 있다는데요.
일단은 좀 더 끓여주고 한 번 끓기 시작하면 이제 먹으면 된다고 해요.
먼저 안에 숨어있는 흑염소 고기부터 맛을 보면 상당히 부드러우면서도 식감이 뛰어나다는데요.
그리고 전용소스가 함께 나오는데 이 소스에 찍어먹으면 더욱 맛있게 즐기실 수 있다고 합니다.
고기도 고기지만 흑염소전골의 국물은 상당히 진하고 속이 풀리는 기분을 느낄 수 있을 정도로 개운하다고 하는데요.
마지막은 역시 볶음밥으로 마무리를 할텐데 국물이 상당히 진국이기 때문에 볶음밥의 맛은 말하면 입 아플 정도로 상당한 맛을 자랑한다고 합니다.
그럼 이제 바른흑염소가든의 영업 시간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바른흑염소가든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 매일 영업을 한다고 하는데요.
쉬는 날? 뭐에요? 쉬는 시간? 뭐에요? 그런거 없이 영업을 한다고 하니 흑염소전골을 드시고 싶으신 분들은 요일 상관 없이 방문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끝으로 바른흑염소가든가 어디에 있는지 알려드리면서 이만 인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경기도 화성시 봉담읍 세자로 40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