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 맛집 안내

<생생정보> 13,000원 간장게장 맛집 부평 돈타래게장정식

by I'm 치코 2020. 8. 31.

 

 

 

 

2020년 8월 31일, 코로나 19로 인하여 사회적 거리두기 2.5단계가 시행되고 있는 오늘 생생정보에서는 초저가의 비밀이 방송된답니다.


인천 부평구 십정동에 위치해 있다는 돈타래게장정식이 바로 그 주인공이였는데요.


식사 시간이면 언제나 웨이팅이 있을 정도로 인기가 많았던 곳이였지만 코로나19로 인하여 사람이 꽤나 많이 줄어들었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지금은 너무 위험하기 때문에 코로나19가 종식이 될 때쯤 가서 먹어봐야 할 것 같습니다.


이렇게 많은 분들이 인정해주고 찾아주는 돈타래게장정식은 이미 다른 방송에서도 한 번 소개된 적이 있었다고 하는데요.


올해 1월31일에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서 말입니다.


식객 허영만님도 간장게장을 맛보고 극찬을 했을 정도라고 하니 맛에 대해서 더욱 기대가 되는 부분입니다.


그럼 먼저 돈타래게장정식의 주차 정보를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돈타래게장정식은 식당 앞에 주차가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코로나19 이전에는 언제나 만석이였을 정도로 그 인기가 대단하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단체석도 마련되어 있기 때문에 각종 모임이나 회식으로도 이용 가능하답니다.


이제 돈타래게장정식의 메뉴 정보를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간장게장정식 - 13,000원


제육불고기정식 - 13,000원


생선구이 - 10,000원




딱 3가지 메뉴만 판매하고 있었는데요.


간장게장정식은 13,000원에 판매하고 있었고 간장게장, 생선구이, 제육볶음, 부침개가 포함되어 있다고 합니다.


2인 이상만 주문이 가능하기 때문에 인원수에 맞게 주문을 하고 나면 얼마 지나지 않아 일하시는 분이 카트를 끌고 한상 들고 온다고 해요.


반찬만 무려 15가지에 이를 정도로 상당한 양을 자랑한다는데요.


거기에 미역국과 공기밥이 기본이고 메인 메뉴 4가지가 나옵니다.


이렇게 먹는 가격이 13,000원.


진짜 가성비 끝판왕이라고 해도 손색이 없어보입니다.


4가지의 메인 메뉴 중에서도 역시나 최고의 인기 요리는 바로 간장게장이였는데요.


1인분에 게 한마리가 나온다고 합니다.


꽤나 살이 실하게 붙어있는 게로 만들어진 이 간장게장은 이 곳만의 비법소스를 사용하여 게장 특유의 잡내를 잡아냈다고 해요.


이렇게 맛있게 게살도 먹고 게등껍질에다가 밥 좀 넣어서 비벼먹으면 먹어본 사람은 알겠지만 최고의 꿀맛이랍니다.


그리고 이렇게 간자게장 옆에서 더욱 맛을 돋구어주는건 바로 생선구이였는데요.


생선구이는 간자마와 고등어로 만들어지며 생각보다 짭쪼롬한 맛은 덜하다고 하네요.


아마도 간장게장과 함께 나오기 때문에 생선구이까지 짜버리면 조합이 더 해가 될 수 있으니 그런 것 같습니다.


그럼 이제 돈타래게장정식의 영업 시간을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돈타래게장정식은 오전 10시40분부터 오후 9시까지 영업을 하고 브레이크 타임은 오후 3시부터 오후 4시까지라고 합니다.


또한 쉬는 날은 전혀 없기 때문에 영업 시간과 브레이크 타임만 잘 체크해서 방문하신다면 맛있고 가성비 좋은 생생정보 13,000원 간장게장을 맛보실 수 있을 것으로 보여집니다.


마지막으로 돈타래게장정식의 위치가 어디인지 전해드리면서 이만 인사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댓글